보일러통신관리시스템

365일 24시간 안심의 MIRUA ON-LINE MAINTENANCE SYSTEM

고객 ↔ M/T사무소, 온라인센터를 무선통신 또는 전화회선에 의하여 보일러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신속한 서비스와 고성능을 유지하기 위한 당사의 독창적인 system 입니다. 또한, 전화로 처리가 안되는 경우 M/T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.

통신 관리는 기본적으로 ZMP 나 ZM 또는 통신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.
야간(18:00~09:00) & 휴일(24시간) A/S대응

On-line Center041-561-1922

MOM 통신 미 설치 고객님께서도 야간, 휴일에 연락을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.

인공지능(AI) 프로그램 탑재로 보일러 스스로 열 관리

안전하고 안정된 운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보일러의 효율, 연료 사용량, 증기량, 블로우량 등 11개 항목의 운전 데이터를 모니터에 표시하여 간단하고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.

보일러 고장이 발생하기 전에 스스로 판단하여 M/T사무소로 자동 통보

스팀 공급의 안정성을 위해서 갑작스런 보일러 정지를 방지하기 위해서 연료 차단변의 가스누출, 스케일 부착, 급수 펌프 능력저하 등의 32개 항목을 모니터에서 예지하고 경보를 알림으로써, 각 구성품이 한계 치에 도달하기 전에 사전 대처 할 수 있는 Before Maintenance를 실현합니다.

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보일러 고장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점검 실시

통신 관리 계약 시 매월 초 전 월의 증발량, 연료 사용량, 블로우 빈도, 효율, 스케일 발생 상태 등 을 세밀히 분석한 운전 보고서를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 이를 토대로 현장에서는 증기의 안정 적인 공급에 만전을 기할 수 있으며, 서비스 담당자가 4 개월에 1회 실시되는 정기 점검 시 사전 데이터 분석 결과를 기초로 부품의 노후 정도를 예측하여 갑작스런 보일러 정지를 방지하여 효과적인 증기 공급 시스템을 구축합니다. (미우라 유지보수계약제도 별도 참조)